본문 바로가기

문화.연예/스타

홍수연 나이, 이혼, 찌라시 마닷과 열애 인정까지 풀스토리

반응형


홍수현씨가 마닷과의 스캔들로 계속 이슈가 되고 있네요.

그래서 홍수현씨가 누구고 나이는 어떻게 되고 이혼은 어떤 이야기인지 찌라시는 도대체 어떤 건지 한 번 알아봤네요

홍수현씨는 81년생 38살 입니다. 그렇다면 마닷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?

마이크로닷 나이는 93년 26살 입니다. 와우~ 두분의 나이차가 띠동갑이네요 ㅎㅎ





그렇다보니 두분의 연예기사가 이렇게 이슈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. 

나이차이가 많은데 그것도 연상 연하 커플이다 보니 모두가 놀란것 같아요.

홍수현씨는 1996년 CF출연으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. 

1999년 당시에는 고스트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그 후로 왕성한 작품활동을 했습니다. 

홍수현씨와 마이크로닷의 연예기사가 이슈가 된건 아마도 도시어부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.

도시어부가 은근히 사람들에게 힐링을 주고 재미를 주다보니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잖아요~




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목표로 도시어부를 시작으로 다른 방송들도 하나둘 낚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

도시어부 그 많은 게스트 중에 홍수현씨가 나왔을 때 마이크로닷과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된거 같습니다.

그 뒤로 SNS를 통해서 서로 안부를 듣고 댓글을 달고 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네요.

홍수현씨의 나이가 조금은 많다 보니 이혼이라는 찌라시가 있긴 하지만 그건 전부 거짓입니다.

근거 없는 소문은 이제 그만~!!!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