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문화.연예/TV

나의 아저씨 이건 꼭 알아야 돼~~

반응형

 

나의 아저씨 이건 꼭 알아야 돼~~~

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가 드디어 첫방을 했는데요

오늘은 더 뜨거운 시청률로 모두의 관심을 받을 거 같아요~!!

 

먼저 나의 아저씨의 등장인물을 알아야 드라마가 더 집중되겠죠??

 

나의 아저씨는 크게

아래와 같이 동훈네, 지안네로 나눠볼 수 있어요~~~

 

나의 아저씨의 큰 내용은

드라마의 기획의도를 보면 알 수 가있어요

 

드라마처럼 능력있고 잘생기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그런 사람이 아니라

 

그저 순리대로 살아가는 남자 주인공을 통해서 세상의 즐거움을 느껴가는

그런 소소한 삶에 대한 이야기로 보여지더라구요~

 

우리가 보기에 어디서든 만날 수 있을거 같은 아저씨

특별한 경력이라던가 부러워할 능력이라던가 그런거하고는

상관이 없지만

순수하고 타성에 물들지 않은 날카로움도 겸비하고 있다는 사실!!

 

인간에 대한 따뜻함, 우직함으로 똘똘 뭉친 그런

아저씨를 사랑하는 아이유~!!

 

더욱 더 기대되게 만드는 이야기인거 같아요`!!

반응형